본문으로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

2025학년도 2학기 기간제교원(영어) 채용공고

  • 학교명 금호중학교
  • 과목 영어
  • 모집상태 모집종료
  • 접수마감일 2025/09/07
  • 작성자 이종원
  • 등록일 2025.09.03.
  • 조회수225

금호중학교 공고 제2025 - 28

 

  2025학년도 금호중학교 기간제교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93

                                                       금 호 중 학 교 장

━━━━━━━━━━━━━━━━━━━━━━━━━━━━━━━━━━━━━━━━

1. 채용

  . 채용 권자 : 금호중학교장

  . 채용 절차 : 공개 채용

  . 채용분야 및 채용 예정인원 : 영어 1

  . 채용 응시 자격 : 내국인으로서 채용 분야 교원자격증 소지자

 

2. 근무 조건

  . 계약 기간 : 2025. 10. 13. 2026. 1. 10.

  . 근무 시간 : 전일제 근무, 교과업무, 업무분장 및 담임업무 등

  .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 제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을 지급하되, 고정급으로 한다.

  . 후생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 복무 :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원복무사항 등을 준용

 

3. 응모 자격 및 제한

  . 응모 자격 :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만62세와 동일) 미 해당자

  . 자격 : (해당과목) 중등 교원자격증 소지자

  . 응모 자격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에 해당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 해당 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1 해당자

    6)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4. 전형 방법

  . 1차 심사 : 서류심사 2025. 9. 8.() 10:00 예정

   1차 심사 합격자 발표 : 2025. 9. 8.() 13:00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

  . 2차 심사 : 면접심사 2025. 9. 10.() 10:00 예정

  . 최종합격자 발표 : 2025. 9. 10.() 14:00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5. 원서 접수

  . 기간 : 2025. 9. 3.()2025. 9. 7.() 까지

  . 장소 : 금호중학교 1층 교무센터(044-850-0452)

  . 대리 접수인 준비물 : 지원자 인장, 대리인 신분증

  . 교육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접수 방법 확인 후 관련 서류 접수

  . 접수 방법 : 전자우편(kumho@korea.kr), 방문, 우편 접수(기한 내 도착분)

    전자우편 접수시 원서 접수결과는 이메일로 고지함

 

6. 제출 서류

구분

제출서류

제출일

비고

지원자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

교원자격증 사본 1

원서접수

기간

 

최종합격자

최종학력증명서 1

경력증명서 1

주민등록표 초본(병적사항 기록) 1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잠복결핵 검사결과서 1(채용 후 1개월 이내)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1

마약대마향정신성의약품 검사 결과 통보서

가족 채용 제한 여부 확인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

행정정보 공동이용 신청 동의서 1

근무실적 평가 동의서 1

서약서 및 호봉획정확인서 각 1부 등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합산신청서(비경력자)

해당 학교의 안내에 따름

 

7. 채용의 우대

.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의거 우대합니다. (보훈()청에서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 시)

8. 제출 서류의 반환 안내

. 관계법령에 의거 합격자 발표 14일 이내에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9. 유의 사항

  .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반환 요구 시 예외)

  .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 합격자의 호봉 획정 시 필요한 예규’(교육공무원경력환산율 예규, 기간제교원 봉급 예규),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은 세종교육청 누리집특성화 누리집교원정책과인사관리규정(자료실)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기간제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호중학교로 문의바랍니다.(044-850-0452)

  

202593

 

금 호 중 학 교 장(직인생략)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 자료관리자 : (봉사직) 학교지원본부 ( 044-320-4326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 자료관리자 : (지방공무원 대체인력) 운영지원과 ( 044-320-3124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 자료관리자 : (교육공무직원) 학교지원본부 ( 044-320-4326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 자료관리자 : (계약제교원) 학교지원본부 ( 044-320-4326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open

바로가기

바로가기 닫기


들어가기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