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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해밀초-34
2025학년도 해밀초등학교 특수 통합학급 내 협력 수업을 담당할 시간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월 8월 25일
해 밀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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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
가. 채용 권자: 해밀초등학교장
나. 채용 절차: 공개 채용
채용분야
채용인원
채용기간
비고
통합학급
협력강사
1명
2025. 9. 1. ~ 2025. 12. 31.
(방학 제외, 주당 14시간 근무)
- 통합학급 교과 협력수업
- 통합 학급별 특수교육대상학생의 개별화교육과정 지원
-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수업지도 자료 제작
-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집중 관찰 및 협의 등
통합학급 협력강사란
일반학교에 재학하고 있는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통합학급(특수학급이 아닌 원적학급) 수업 지도를
위하여 통합학급에 배치되어 일반교사와 협력 수업하는 강사
※ 2025학년도 초등학교만 시범 운영
2. 근무 조건
가. 근무시간: 주 14시간
나. 보수: 시간당 22,000원 지급(계약제교원 운영지침 강사수당)
다. 후생복지: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라. 학교장과 계약하되, 정규직 전환 불가
3. 응모 자격(가, 나, 다 모두 충족해야 함)
가. 임용 상한 연령(만62세 동일) 미 해당자
나. 자격: 초등, 특수, 중등, 유치원 정교사 자격증(초등, 특수교육 자격소지자 우대)
다. 응모 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에 해당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 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6)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4. 원서 접수
가. 기간: 2025. 8. 26(화) ~ 2025. 8. 28.(목) 9:00까지
나. 접수방법: 전자우편(sybh35@naver.com)(※우편접수 불가)
※ 전자우편 접수 시 원서 접수결과는 답메일로 고지함
5. 전형 방법 및 채용 일정
가. 전형일정 및 합격자 발표
구 분
일 시
장소
합격자 발표
1차 서류심사
2025. 8. 28.(목) 10:30
2층 교무실
서류전형 합격자
당일 11:00 이후 개별 문자 통보
※문자 수신거부체크 등은 본인 귀책 사유이므로 수신 가능으로 사전에 확인바람.
2차 면접
(※서류심사 합격자)
2025. 8. 28.(목) 15:30
대기실 2층 교무실
및 협의회실
최종 합격자 발표
당일 17:00 이후 개별 통보
※ 응시자는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전형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길 바람.
※ 접수한 서류의 반환은 반환청구서를 작성해서 14일 이내 제출 바람.
※ 2차 면접 대상자(서류심사 합격자)는 채용예정 인원의 2배수로 선발함.
※ 1차 서류심사 점수는 30%+2차 면접점수는 70% 합산 가장 높은자를 최종합격자로 결정함.
단, 면접시험에 채용인원자수와 같은수가 응시하였을 경우 심사위원들의 적부심사를 거쳐 과반수 이상 적합으로 심사할 경우 합격으로 결정할 수 있음
※ 최종 합격 예정자의 추가 사유(채용 포기, 합격 취소, 채용 결격사유 확인 등)로 인해 계약 하기 어려울 경우 차점자를 채용함
6. 제출 서류
구분
제출서류
제출일
지원자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 교원자격증 사본 1부
-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원서접수기간
최종합격자
- 주민등록표 초본(남자의 경우엔, 병역사항 기록) 1부
- 최종 학력증명서 각 1부(대학, 대학원 등)
- 경력증명서 각1부(해당자에 한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1년 이내) 또는 채용건강검진대체통보서 (직장제출용)(1년 이내):국민건강보험공단-나의건강관리-건강검진결과조회
마약검사(4종) 결과통보서(1년 이내)
잠복결핵검사결과서 1부
-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
개별 준비 및 별도 안내
7. 채용의 우대
가.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보훈(지)청에서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 시)
8. 제출 서류의 반환 안내
가. 관계법령에 의거 합격자 발표 14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9. 유의 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반환 요구 시 예외)
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최종 합격자의 호봉 획정 시 필요한 예규’(교육공무원경력환산율 예규, 기간제교원 봉급 예규),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은 우리교육청 홈페이지-부서별-교원인사과-인사관리규정(자료실)-지침에 탑재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사. 기간제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밀초등학교로 문의바랍니다.(☎ 044-902-9904)
2025년 8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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