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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울중학교 공고 제2025 - 19호
2025학년도 산울중학교 계약제교원(시간강사) 6차 채용 선발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13일
산 울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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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
가. 채용 권자: 산울중학교장
나. 채용 절차: 공개 채용
다. 채용분야 및 채용 예정인원
채용 구분
채용 과목
채용 인원
계약 기간
주당 시수
비고
공개 채용
사회
1명
2025. 8. 19.~2026. 1. 8.
주 10시간
자율장학
수업지원
(* 계약 기간은 예산 범위 내에서 운영으로, 예산 소진 시 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
라. 채용 응시 자격: 내국인으로서 채용 분야 교원자격증 소지자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2025.8.19. ~ 2026.1.8.
나. 근무 시간: 시간제 근무
다. 보수: 시간당 30,000원
라. 복무: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원복무사항 등을 준용
3
지원 자격 및 자격 제한
가. 지원 자격
1) 임용 상한 연령 (교육공무원의 정년 만65세와 동일) 미 해당자
2) 채용 과목 중등 2급 이상 교원자격증 소지자
나. 지원 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에 해당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 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6)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4
원서 접수
가. 기간: 2025. 8. 13.(수) 16:00 ~ 2025. 8. 17.(일)
나. 접수 방법: 전자우편(yey0707@korea.kr) 접수
※ 원서 접수결과는 이메일 또는 문자로 고지, 최종합격시 원본제출 필수
5
전형 방법 및 합격자 발표
가.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
구 분
일 시
장 소
1차 서류전형
2025. 8. 18.(월) 10:00 ~
산울중학교 1층 교육공동체실
2차 면접전형
2025. 8. 18.(월) 13:00 ~
※ 서류 접수자가 채용예정인원의 3배수 이내일 경우, 제출서류의 이상 여부를 확인하여 이상 없을 시 면접을 통하여 적격여부를 판단하여 선발함
※ 서류 접수자가 채용예정인원의 3배수를 초과할 경우, 서류 심사를 실시하여 고점순으로 3배수까지 면접 대상자를 선정함
※ 학교 사정에 따라 장소가 변경될 수 있음
나. 합격자 발표
방법
2025. 8. 18.(월) 10:30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
2025. 8. 18.(월) 14:00 이후
※ 1,2차 전형을 합산하여 총 점수가 높은 자를 선발함
※ 단독 지원일 경우 총 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합으로 선발
※ 최고 득점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 득점자를 선발할 수 있음
※ 학교 사정에 따라 합격자 발표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구분
제출일
지원자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 교원자격증 사본 1부
▪ 지원서에 기재된 자격증 사본 각 1부
※ 전자우편 접수 시 모든 서류는 PDF로 통합하여 1부로 제출
원서접수
기간
최종합격자
▪ 주민등록표 초본(병적사항 기록) 1부
▪ 최종학력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1부
▪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1년이내)
▪ 마약‧대마‧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
하는 의사의 진단서 또는 검사결과통보서(1년이내)
▪ 잠복결핵검사 결과서 또는 잠복결핵 검사 실시 확인서
▪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1부
▪ 행정정보 공동이용 신청 동의서 1부
▪ 근무실적 평가 동의서 1부
▪ 서약서 2부
▪ 청렴실천서약서 1부
▪ 가족 채용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학교의 안내에 따름
7
채용의 우대
가.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보훈(지)청에서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 시)
8
제출 서류의 반환 안내
가. 관계법령에 의거 합격자 발표 14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9
유의 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반환 요구 시 예외)
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최종 합격자의 호봉 획정 시 필요한 예규(교육공무원경력환산율 예규, 기간제교원 봉급 예규)는 우리교육청 홈페이지-부서별-교원인사과-인사관리규정-지침에 탑재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사. 기간제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울중학교로 문의바랍니다.(☎ 044-960-9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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