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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세종예술고등학교 시간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8월 13일
세 종 예 술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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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
가. 채용권자: 세종예술고등학교장
나. 채용절차: 교육청 계약제교원 인력풀 활용 및 공개채용
다. 채용분야 및 채용 예정 인원: 시간 강사 (학교폭력예방 업무경감)
▪ 영어 1명
▪ 체육 1명
라. 채용 응시 자격: 내국인으로서 채용분야 교원자격증 소지자
2. 근무 조건
가. 계약 기간
▪ 2025. 9. 1. ~ 2025. 12. 31.(수)
나. 근무 시간
과목
주당 시수
인원
비고
영어
4시수
1명
체육
6시수
※학교 교육과정 운영상 주당 시수 변경될 수 있음.
다. 보수: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의 강사수당 지급 기준에 의거
실제 강의한 시간 수에 따라 시간당 강사료 지급
라. 복무: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원복무사항 등을 준용
마. 기타 제반사항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에 의함.
3.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
가. 지원 자격
1) 임용 상한 연령(65세) 미 해당자
2) 표시과목: 영어,한국사,통합과학
- 중등 1급 또는 2급 정교사 자격증 소지자
나. 지원 자격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에 해당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하는 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6)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다. 채용의 우대
-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우대함. (보훈(지)청에서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 시)
4. 전형 안내
가. 전형 일정 및 방법
구 분
일 시
장소 및 방법
접수
2025.8.13.(수) -
2025.8.19.(화) 13:00
-방문 접수: 본교 1층 교무센터
-전자우편접수: iiiiiillk@korea.kr
(8.19.(화) 13:00 도착분에 한함.)
※ 대리접수 가능, 우편접수 불가
(공휴일은 방문접수 불가)
서류심사
결과 발표
2025.8.19.(화) 15:00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면접
심사
시험
2025.8.20.(수) 13:00
대기실: 본교 1층 교무센터
최종합격자 발표
2025.8.20.(수) 16:00
다. 참고 사항
1)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 심사를 실시한다.
2) 면접 심사 대상자는 모집 인원의 2배수로 하며, 서류 심사 결과 동점자가 있을 경우 동점자 모두를 면접대상자로 한다.
3) 면접 심사 대상자가 2배수가 안될 시 면접을 통하여 심사위원 개별 평가 점수의 평균이 면접점수 만점의 70% 이상 득점 시 합격으로 판단한다.
4) 서류 심사 점수와 면접 심사 점수를 합산하여 총점이 높은 자를 최종합격자로 선발한다.
5) 최종합격자의 채용 포기 등으로 인하여 합격이 취소될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하며 이에 따른 추가 합격자는 개별 통지한다.
5. 제출 서류
제출 서류
제출일
지원자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5~6쪽 [붙임 1])
▪ 교원자격증 사본 1부
원서 접수 기간
전자우편 접수의 경우 스캔하여 제출
최종합격자
▪ 주민등록표 초본(병적사항 기록) 1부
▪ 최종학력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1부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부
▪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1부
▪ 행정정보 공동이용 신청 동의서 1부
▪ 근무실적 평가 동의서 1부
▪ 서약서 및 호봉획정확인서 각 1부
▪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 1부
▪ 마약·대마·향정신성의 약품검사 결과 통보서
▪ 가족 채용 제한 여부 확인서
서류 제출 기간
추후
학교 안내에
따름
6. 제출 서류의 반환 안내
가. 관계법령에 의거 합격자 발표 14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 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음.
7. 유의 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반환 요구 시 예외)
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최종 합격자의 호봉 획정 시 필요한 예규(교육공무원경력환산율 예규, 기간제교원 봉급 예규)는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홈페이지-부서별-교원인사과-인사관리규정-지침」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사. 기간제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예술고등학교로 문의바랍니다.(☎ 044-902-3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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