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

2024학년도 두루초등학교 보건강사 채용공고

  • 학교명 두루초등학교
  • 과목 보건
  • 모집상태 모집종료
  • 접수마감일 2024/02/21
  • 작성자 조현신
  • 등록일 2024.02.19.
  • 조회수341


공 고

2024학년도 두루초등학교 보건강사 선발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219

두루초등학교장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채용분야

채용인원

업무내용(역할)

보건강사

1

학교 보건업무 및 응급처치, 학생건강증진 사업 지원 등

 

2. 지원자격

. 선발분야별 응시자격 : 내국인(대한민국 국적자)으로서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

채용분야

응 시 자 격

보건강사

1. 보건교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2. 간호사 면허증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 소지자 우대

. 응시연령: 교육공무원법47(정년)에 해당되지 않는 자

. 학 력: 간호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교원기업 등 입사 대기자 제외)

. 응시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1)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

   2)교육공무원법10조의 3(채용의 제한) 1항 각호의 1에 의한 사유로 파면, 해임된 자

   3)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 해당자

   4)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3. 근무조건

 

  . 신 분: 보건강사

    1) 시간제 강사 신분으로 무기계약직 전환 직종 제외 대상임.

    2) 계약기간 만료 후 고용관계 소멸

  . 담당직무: 학교보건 업무 보조    

    1) 학교보건업무 지원

    2) 보건교사의 보건교육 시 보건실 관리

    3) 학생건강증진 활동 지원

    4) 기타 방역 관련 보건교사 업무 지원

  . 계약기간: 2024. 3. 1. ~ 2024. 12. 31.(기간 중 32, 방학기간 제외)

   근무기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 가능

  . 보 수: 시간당 20,000(주당 15시간 미만)

 

4. 공고 및 응시원서 접수

  . 기 간: 2024. 2. 19.() 2. 21.() 10:00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두루초등학교 교무실 방문 접수 또는 전자우편 접수(joe0541@naver.com)

  . 문 의: 담당 보건교사(044-903-2789)

 

5. 심사 방법 및 합격자 발표

  . 1차 서류심사

    1) 서류전형에서 필수자격증 여부 및 직무능력 여부 심사

    2)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4. 2. 21.() 14시 이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2차 면접심사: 2024. 2. 22.() 10

    1) 장소: 두루초등학교 보건교육실

    2)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최종합격자: 2024. 2. 22.(), 14시 이후 (개별 통보)

  학교 및 합격자 사정에 따라 추진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 1차 서류전형 접수 서류

   1) 지원신청서붙임 1참조

   2) 자기소개서 각 1붙임 2참조

   3) 최종학력증명서 1

   4) 간호사 면허증 사본 1

   5) 보건교사 자격증 사본 1(자격증이 있는 자에 한함)

   6) 기타 우대관련 근거 서류(: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사본 1)

  

  . 2차 면접시험

   1) 본인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지참(주민등록중, 운전면허증, 여권 중 1)

  . 채용 합격자 제출 서류

   1) 공무원채용 신체검사서 (최근 6개월 이내 검진한 결과)

   2) 범죄경력조회동의서(별도양식)

    각종 제출(증명)서류(교원자격증 및 학위증 등 사본은 제외)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에 한함

 

 

7. 최종합격 취소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 응시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 각종 증명서류를 위조변조한 자

   . ()범죄 경력조회, 채용신체 검사 확인 후 결격사유 발생 자

 

 

8. 시험시행 일반원칙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대리접수로 인한 기재사항 착오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이며, 그에 따른 결과 처리는 두루초등학교의 결정에 따라야 함

  . 1차 시험 합격자에 한하여 제2차 시험 응시자격을 부여함

  . 고된 시험관련 일정과 장소 등은 두루초등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두루초등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하고, 시험과 관련한 모든 지사항은 두루초등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공고된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함.

 

 

9. 응시자 유의사항

  . 시험일정과 장소는 두루초등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경우에는 두루초등학교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 공고함

  .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두루초등학교의 결정에 따라야 함

  . 기타 사항은 두루초등학교(044-903-2789)로 문의하시기 바람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 자료관리자 : (봉사직) 학교지원본부 ( 044-320-4326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 자료관리자 : (지방공무원 대체인력) 운영지원과 ( 044-320-3124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 자료관리자 : (교육공무직원) 학교지원본부 ( 044-320-4326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 자료관리자 : (계약제교원) 학교지원본부 ( 044-320-4326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open

바로가기

바로가기 닫기


들어가기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