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

2024학년도 새롬유치원 유아특수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

  • 학교명 새롬유치원
  • 과목 유치원
  • 모집상태 모집종료
  • 접수마감일 2024/02/20
  • 작성자 새롬유치원
  • 등록일 2024.02.15.
  • 조회수832

  새롬유치원 공고 제2024 - 9

 

2024학년도 1학기 유치원 특수 기간제교사(8시간) 및 방과후과정 시간제근무기간제교사(4시간)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215

                                         새롬유치원장

 

1. 채용 분야 및 인원

  . 채용권자: 새롬유치원장

  . 채용절차: 공개 채용

  . 채용예정인원

채용분야

채용

인원

보수

기간

업무

유아특수 기간제교사

(8시간)

1

공무원보수규정에 의거 지급

(*교육공무원 경력환산율 적용에 관한 예규 참고)

2024.3.1. ~ 2024.8.31.

1학기

(6개월)

특수학급담임

(유치원

특수학급운영)

방과후과정

기간제교사

(4시간)

1

유치원

특수학급

방과후학급 운영

2. 채용개요

. 지원자격

  1) 유아특수교사 자격증 소지자, 또는 유치원 교사 자격증 소지자로서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만 62세와 동일) 미 해당자,

  2) 교육공무원 채용에 관한 법률적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채용기간 중 개인사유 등으로 중도해임 사유가 없는 자

. 근무조건

    1) 계약기간: 2024.3.1. ~ 2024.8.31.(6개월)

    2) 근무시간 유치원 특수 학급담임 기간제교사: 8시간 1

                - 유치원 특수 방과후과정 시간제근무기간제교사: 4시간 1

    

    3) 복무: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원복무사항 등을 준용

       세부사항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에 따름

3. 담당 업무

  . 유치원 특수학급 기간제교사(8시간): 유치원 특수학급 담임 학급 운영 및

      담당 업무처리 및 안전지도 등

  . 유치원 특수학급 방과후과정 시간제근무기간제 교사(4시간)

    1) 유치원 특수학급 방과후과정반 수업 담당 정리정돈

    2) 유치원 특수반 담당, 안전 및 생활지도

    3) 수업자료 준비 및 정리 정돈

    4) 기타 원장이 지정하는 업무 등

 

4. 지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24. 2. 15.() ~ 2. 20.() 11:00까지

  . 접수방법: 본인 직접 방문접수

  . 접수장소: 새롬유치원 3층 교무실(044-999-7930)

  . 접수결과 통보: 지원서 접수 후 합격자에 한해 문자 통보

5. 제출 서류

지원자

최종합격자

원서(소정 양식)

  자기소개서 1

교원자격증 사본 1

  (원본지참 대조)

졸업증명서 1

 

 

주민등록표초본(주민번호 포함 병적사항기록) 1

최종학력증명서 1

경력증명서(원본) 1

개인정보 제공동의서(유치원 비치) 1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등 1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동의서 1

행정정보 공동이용 신청동의서 1

(유치원 비치)

근무실적 평가동의서 1

호봉획정 확인서 1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 1

서약서 1

향정신성 마약류 검사서 1

6. 1차 서류 전형 발표: 2024. 2. 20.() 14:00이후(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7. 2차 면접 전형: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 일시: 2024. 2. 20.() 15:30 (15:20까지 등록)

  . 장소: 회의실(3)

  . 준비물: 신분증(신원확인) 지참

8. 최종합격자 발표: 2024. 2. 20.() 17:30 이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9. 채용의 우대

-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보훈()청에서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 시)

10. 제출 서류의 반환 안내

  - 관계법령에 의거 합격자 발표 10일 이내에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1. 유의 사항

  .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

     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반환 요구 시 예외)

  .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새롬유치원으로 문의 바랍니다.(전화 044-999-7930)

 

 

 

2024. 2. 15.

 

 

새 롬 유 치 원 장

 

 

붙임자료(양식)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양식) 1.

2.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 자료관리자 : (봉사직) 학교지원본부 ( 044-320-4326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 자료관리자 : (지방공무원 대체인력) 운영지원과 ( 044-320-3124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 자료관리자 : (교육공무직원) 학교지원본부 ( 044-320-4326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 자료관리자 : (계약제교원) 학교지원본부 ( 044-320-4326 )   등록일시 : 2025/01/16 14:55
open

바로가기

바로가기 닫기


들어가기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