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새소식·인사·채용새소식공지사항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접수 기간: 2025. 8. 21.(목)~9. 5.(금) 09:00~17:00
※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12:00~13:00 점심시간 제외(접수처가 학교인 경우 학교 점심시간에 따름)
※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신규입력 등): 2025. 8. 20.(수)~9. 4.(목) 18:00까지
2. 접수 장소
가. 졸업예정자: 재학중인 고등학교 나. 졸업자: 출신 고등학교 다. 검정고시합격자, 시험편의제공대상자, 기타학력인정자, 타지역 고등학교 졸업자 등: 세종시교육청 1층(원서접수처)
※ 접수일 현재 주소지(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세종인 경우에 해당함
※ 교육청 방문 시 차량를 이용하는 경우 주차에 어려움이 있으므로 시청주차장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람
※ 교육청 원서접수처 ☎ 044-320-2218(2025. 8. 21.(목)~9. 5.(금) 09:00~17:00 운영,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3. 접수 방법(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후 접수처를 반드시 방문해야 하며, 미 방문 시 수능 응시가 불가능 합니다)
가.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이용: https://mycsat.re.kr
-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사진업로드, 응시원서 입력, 응시수수료 결제까지 완료함
- 모바일(휴대폰 등)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응시원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운영
나. 접수처 현장 방문하여 본인 확인, 응시원서(출력물) 확인, 자필 서명 후 접수증 수령을 통해 최종 접수 완료
※ 온라인 사전입력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는 접수처에서 직접 작성함(접수 시 대기시간이 길어 오래 걸림)
※ 시험편의제공대상자 및 기타학력인정자는 증빙서류 확인 등의 절차로 인해 접수 완료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최소 3일 이상의 여유를 두고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응시원서 접수 시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전체댓글수 총 0개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바로가기 닫기
들어가기(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