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세종교육홍보언론보도보도자료
세종시교육청, 2020년 세종교육 사진 공모전 개최
- 오는 11월 2일부터 13일까지, ‘코로나19로 변화된 나의 일상 이야기’ 작품 접수 -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코로나19로 변화된 나의 일상을 주제로 ‘2020년도 세종교육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나의 일상’을 사진으로 담아 코로나19로 지친 스스로의 마음을 격려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서로 위로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 세종시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또는 학교 밖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 신청?제출은 오는 11월 2일부터 13일까지이다.
○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www.sje.go.kr) 공고문에 첨부된 참가신청서와 함께 사진 1매를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세종교육온소식-공모전 게시판에 제출하면 된다.
○ 이번 공모전에서는 으뜸상 3명, 버금상 8명, 돋움상 13명 등 총 24명의 작품을 선정하여 교육감상과 총 38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 작품심사 결과발표는 오는 11월 23일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 박영신 소통담당관은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당연한 줄 알았던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고, 새로워진 일상을 통해 희망을 전달하는 위로와 공감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며, “관심있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의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담당자(☎ 044-320-1123)에게 문의하면 된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바로가기 닫기
들어가기(로그인)
교직원(로그인)
세종교육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