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전체메뉴

행정지원부

계약제 교원 호봉 업무 지원

  • 신청 대상
  • · 세종시 관내 공립 각급학교 기간제 교원 호봉 업무 담당자

    * 학교 업무 지원이므로 기간제교사 개인 신청 불가

  • 신청 기간
  • · 상시적 지원(신청일로부터 답변일까지 3~5일 소요)

  • 지원내용
  • · 기간제 교원 호봉 획정 적정성 검토 지원

  • 신청 방법
  • · 지원신청 화면에서 필수서류를 첨부하여 신청(비밀글설정)

    <필수서류>

    ①지원 신청서 ②호봉획정표(엑셀파일) ③경력 증빙서류(PDF)

  • 지원절차
  • · 신청(학교)▶접수(지원센터)▶호봉기초자료 제공(지원센터)▶재검토 후 호봉획정(학교)

  • 기타 참고사항
  • ※ 센터에서 제공하는 호봉기초자료는 단순 참고용이므로 학교에서는 교육청의 적정성 판단과 별개로 최종학력, 경력, 가산년수, 환산율 등을 반드시 재검토, 확인한 후에 호봉 획정을 하여야 함(호봉 획정권자는 임용권자인 학교장임)

전체3

페이지1/1

기간제교원 호봉 업무 지원 공지사항 게시판은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3 호봉획정 자동화프로그램 조은주 2025.03.12. 31
2 [안내] 교육청 누리집 웹필터 적용으로 인한 개인정보 업로드 불가 정승교 2024.02.14. 110
1 [참고자료] 계약제교원 호봉 획정 가이드 정승교 2023.06.23. 554
1